신기한 한글나라,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신기한 한글나라,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7-02 15:43
수정 2021-07-02 15: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KMAC는 지난 2008년부터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브랜드 추천과 관련한 데이터를 측정, 분석해 왔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뤄지는 총 77개 산업(소비재 19개, 내구재 20개, 서비스재 38개)에 대하여,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0대~50대 남녀 1만 19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조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산업군별 상위 1~4위 브랜드에 대해 소셜 분석을 진행했으며, 검색어 및 제외어 설정을 통해 광고성 게시물을 제외한 소셜미디어 내 데이터를 집계했다.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은 신기한 한글나라는 영유아 전문 교사와 아이의 일대일 맞춤 놀이학습을 통해 재미있게 한글을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수준에 맞춰 흥미요소를 강화하고 언어 표현 발달에 집중해 아이가 남다르게 생각하고 표현하며 성장하는 데 효과적이다. 1가지 교구로 101가지 이상의 창의적인 놀이를 만들어내는 놀이의 중심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30주년을 맞아 출시한 신기한 한글나라 A.I. 구독형은 기존 한글나라의 장점은 유지하며 인공지능(AI) 서비스를 강화한 제품이다. 다양한 놀이교구 및 그림책 49권과 아이맞춤 놀이 수업, 국내 최초 감성 AI 서비스 신기한 한글나라 APP 스마트 놀이 활동을 제공한다. 또한 교구 구매 없이 합리적인 교육비로 시작할 수 있어 소비자의 가격 접근성을 강화했다.

한편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첫해 영유아 최초 놀이학습으로 파란을 일으킨 데 이어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한글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한솔교육의 대표 브랜드다. 창립 당시 내세운 단순 한글 떼기를 넘어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성장시키겠다는 가치를 지금도 유지하고 있다. 실제 한글나라 수업은 주 1권씩 그림책을 제공해 아이의 한글 학습은 물론 독서 역량까지 향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