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코리워터스

[제5회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코리워터스

입력 2021-06-21 17:15
수정 2021-08-16 18: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물이 곧 생명… 국민 건강 최우선하는 코리워터스

‘생명의 물로 국민 건강을 지킨다’라는 기업 이념을 가진 ㈜코리워터스는 지금껏 먹는 샘물, 셀바인워터, 로미겐워터, 코리워터 등 고품질 생수를 출시해왔다.

코리워터스는 지난 2014년 먹는 샘물로 시작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하는 노력으로 업계 내에서 단단한 입지를 구축했다. 모든 제품은 강원도 백운산 자락에서 취수해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며, 항산화 작용에 필요한 셀레늄·바나늄·규소 등을 함유하고 있다.

전진철 ㈜코리워터스 대표는 “코리워터스의 생수는 취수원 주변에 오염원이 없는 취수 환경에서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