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샵의 가정의 달 이벤트, 7천여 명 몰리며 성료

게이트맨샵의 가정의 달 이벤트, 7천여 명 몰리며 성료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6-11 13:57
수정 2021-06-11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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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일평균 200~400명의 참여 이어져

16년 연속 디지털도어락 부문 브랜드 파워 1위에 오른 통합 보안 솔루션 브랜드 ‘게이트맨’이 공식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을 통해 진행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호응 속에 종료했다.
게이트맨샵의 ‘슬기로운 우리집 보안생활 이벤트’는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일평균 200~400명의 참여가 몰리며 총 7000여 명의 참여를 기록했다. 게이트맨의 프리미엄 도어락 ‘G-SUIT scan’과 신세계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걸려 있어, 각종 커뮤니티 등에 당첨 인증이 업로드되는 등 많은 이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금번 이벤트는 일상생활 속 보안 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와 도어락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는 ‘새 도어락 줄게 사연다오’로 구성됐다.

특히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는 유머러스한 선택지와 더불어 일상생활 속 보안 지수를 체크하고 참여자의 결과 유형과 어울리는 게이트맨 도어락 제품까지 추천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실제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로부터 ‘이번 기회에 이중 잠금으로 안전한 게이트맨으로 바꾸고 싶다’, ‘앱으로 출입기록도 확인돼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다수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게이트맨은 직영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을 통해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퀵패스 지문인식으로 0.8초 만에 빠르게 문을 열 수 있는 푸시풀 주키 ‘G-SUIT scan’, 무타공으로 설치가 가능한 푸시풀 주키 ‘G-CLICK touch’ 등의 제품을 게이트맨샵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 이벤트에 이어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후 2시 이전까지 제품 구매 시 당일 해피콜 및 설치비, 보강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장하여 진행 중이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게이트맨샵의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다”며, “도어락 업계 최초 직영 온라인몰로서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공신력 있는 사이트를 통해 도어락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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