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를 방문하신 모든 고객에게 ‘창립10주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SNS 해시테그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됐으며, 총 2500명 이상의 높은 소비자 참여율을 이끌었다. 경품으로는 100명에게 쿠우쿠우 모바일외식이용권 5만원권이 전달될 예정이며, 당첨자 한 해 SNS 메세지가 전송됐다.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은 ㈜쿠우쿠우는 트렌드에 민감한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고객의 성원과 가맹점의 협업으로 현재의 위치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무엇보다 10년동안 묵묵히 함께 걸어온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우리 브랜드가 지켜온 정체성과 기업비전을 다시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으며 올바른 외식기업으로, 함께하고 성장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토종 브랜드인 쿠우쿠우는 120여 종류의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전국 120개 가맹점을 출점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뷔페로,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