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가족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레지오 플러스’.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제공
아레지오 플러스는 환절기에 민감한 환경 변화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계절 변화와 환경적인 요건을 비롯한 외적인 변화에 민감한 사람은 환절기에 신체적인 문제를 겪는다. 특히 몸의 면역력을 잘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유니베라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의 기능에 주목했다. 아연은 RNA, DNA와 같은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돕는다. 체내의 주요 대사 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고 생체막의 구조와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역할도 한다. 특히 세포 분열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 성분이다. 아연이 부족하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저하와 세포 증식 저하가 올 수 있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체내에서 흡수가 잘되는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다. 일일 섭취량 기준치 8.5㎎을 100% 채웠다. 레몬-라임 맛의 아레지오 플러스는 하루 2포 섭취하는 분말 타입이다. 가까운 대리점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21-05-1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