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무어페인트, 미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인테리어 페인트부문 1위 등극

벤자민무어페인트, 미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인테리어 페인트부문 1위 등극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5-14 13:06
수정 2021-05-14 13: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고 점수 획득ᆢ세계적인 수준의 브랜드 경쟁력 입증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벤자민무어가 시장조사 전문기관 J.D.Power(JD파워)가 발표한 ‘2021 인테리어 페인트부문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연구는 최근 12개월 동안 인테리어 페인트를 구매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벤자민무어페인트는 최고 점수를 획득하여 인테리어 페인트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익스테리어 페인트(2위), 매장·서비스(2위) 부문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제품의 적용성, 내구성, 브랜드 이미지 등이 주요 측정 기준으로 평가된 이번 연구는 오랜 시간 페인트를 사용해온 미국 소비자들의 신뢰할 수 있는 지표로 해석되어 국내 페인트 시장에서도 주목할 만한 결과로 인식되고 있다.

벤자민무어페인트는 2011~2014년 인테리어 페인트부문 4년 연속 1위, 2016년 인테리어 페인트, 익스테리어 스테인부문 1위, 2018년 인테리어 페인트, 익스테리어 스테인, 매장·서비스 부문 1위, 2019년 익스테리어 페인트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JD파워는 미국 시장조사 전문 업체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브랜드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구매자에게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도와주는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1883년에 설립된 벤자민무어페인트는 세계 최대 페인트 제조 업체로, 1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 개발에 전념하여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