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이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솔교사에 대한 고객의 감동 사례를 공모했다.
4월 중순부터 진행된 기념 이벤트 ‘한솔쌤은 감동이었어’에 전국 한솔교육 회원들이 약 700건의 사례를 등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연에는 회원 아이에 대한 사랑,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배려한 내용, 학습 효과가 좋았던 점 등 다양한 사연을 만날 수 있었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공모 사례 중 감동 사연을 뽑아 고객에게도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사례 해당 교사에게는 회사 차원에서 상장 및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우수 사례 사연은 “6살이 지나도 이름 밖에 쓸 줄 모르고 부끄러움이 많은 아이였는데 한솔 선생님을 만나 아이의 성격도 밝아지고 책을 좋아하는 아이가 되었다”며, “선생님도 엄마처럼 좋은 사람이더라라고 이야기하는 아이를 보며 가족 외 모르는 타인에게 이런 감정을 느끼게 한다는 것이 감동스러웠다”고 한솔 선생님과의 일화를 밝혔다.
이 외에도 많은 고객들은 한솔 선생님의 아이마다 다른 성향에 맞춘 개별 맞춤 수업 방식과 그에 대한 효과, 아이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는 사례가 가장 많았다.
한편 한솔교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특별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제품과 교육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 접수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고객 감사 차원에서 공모 사례 중 감동 사연을 뽑아 고객에게도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사례 해당 교사에게는 회사 차원에서 상장 및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우수 사례 사연은 “6살이 지나도 이름 밖에 쓸 줄 모르고 부끄러움이 많은 아이였는데 한솔 선생님을 만나 아이의 성격도 밝아지고 책을 좋아하는 아이가 되었다”며, “선생님도 엄마처럼 좋은 사람이더라라고 이야기하는 아이를 보며 가족 외 모르는 타인에게 이런 감정을 느끼게 한다는 것이 감동스러웠다”고 한솔 선생님과의 일화를 밝혔다.
이 외에도 많은 고객들은 한솔 선생님의 아이마다 다른 성향에 맞춘 개별 맞춤 수업 방식과 그에 대한 효과, 아이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는 사례가 가장 많았다.
한편 한솔교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특별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제품과 교육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 접수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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