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구강세정기, 5월 감사의 달 맞아 최대 51% 할인 혜택 제공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5월 감사의 달 맞아 최대 51% 할인 혜택 제공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5-07 10:43
수정 2021-05-07 1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 세계 50여 개국에도 수출되는 대한민국 대표 덴탈 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입속 개운함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감사의 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공식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 유일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연예인부터 유튜버까지 많은 사람으로부터 인생템으로 꼽히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분당 1,400회 맥동수류와 간편한 휴대성이 장점인 AQ-230은 46%, 세계 최초 AUTO START 방식을 채택한 AQ-350은 47% 할인한다. 아울러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 AQ-120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51%의 할인이 적용되며, 신제품 뉴음파전동칫솔 AQ-102도 출시를 기념해 정가 대비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공식몰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선물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입속 사각지대인 치주포켓까지 케어하는 구강세정기와 치아 구석구석 숨어있는 이물질을 세정하는 음파전동칫솔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구강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쓸 수 있다”라며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시기에 감사의 달 선물로 아쿠아픽을 선택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쿠아픽의 5월 감사의 달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