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퍼멘진 발효홍삼정 프리미엄’ 출시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퍼멘진 발효홍삼정 프리미엄’ 출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5-06 14:10
수정 2021-05-06 14: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퍼멘진이 신제품 ‘퍼멘진 발효홍삼정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퍼멘진 발효홍삼정 프리미엄’은 식약처의 안전성 및 건강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산 6년근 농협 인삼으로 만든 홍삼을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 M2 유산균으로 발효해 흡수력을 개선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쓴맛을 개선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쓴맛 때문에 홍삼 섭취를 꺼리는 사람들도 발효홍삼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발효홍삼농축액 함량 99%에 쓴맛을 개선해주는 부원료인 감마시클로덱스트린 1%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 3g으로 Rg1+Rb1+Rg3 22.5mg에 달하는 고함량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퍼멘진 관계자는 “식약처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인의 약 25%는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잘 흡수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퍼멘진은 이러한 흡수력을 개선하기 위해 유산균 발효 특허기술을 개발하고 더 나아가 쓴맛을 개선해 모든 사람들이 발효홍삼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좋은 발효홍삼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할 것과 발효홍삼의 함량을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고 밝혔다.

퍼멘진 발효홍삼 젤리스틱은 현재 퍼멘진 공식스토어에서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