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브레이브걸스, 편의점택배 모델까지 접수

‘대세’ 브레이브걸스, 편의점택배 모델까지 접수

입력 2021-04-27 13:45
수정 2021-04-27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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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트웍스의 생활물류 사업 브랜드인 ‘GS포스트박스’가 편의점택배 모델로 가수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2017년 발매곡 ‘롤린(Rollin’)‘으로 역주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으로, GS25에 이어 GS포스트박스의 모델이 되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GS네트웍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오랜 기간의 인내 끝에 차트 역주행의 기적을 이루어냈고, 현재는 희망돌이라고도 불리는 만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GS포스트박스 고객들에게도 희망적인 메시지를 줄 수 있을 것이기에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팬들이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GS포스트박스는 최근 비대면 중고거래가 활발해지면서 반값택배는 작년 대비 약 700% 이상 이용률이 증가했다. 반값택배는 주말 공휴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는 일반 택배 서비스와는 달리,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GS25 물류배송망을 이용해 GS25에서 발송하고 찾아가는 방식으로 휴일에도 접수 및 배송이 되기 때문이다.

GS포스트박스는 오는 5월부터 브레이브걸스 홍보 모델 계약 성사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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