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컬렉션’ 신규 TV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LG 오브제컬렉션’ 신규 TV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4-15 09:00
수정 2021-04-15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가 공간인테리어가전 ‘LG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TV광고를 선보인다.
LG 오브제컬렉션 TV 신규 광고 ‘블러썸’ 편 스틸 컷
LG 오브제컬렉션 TV 신규 광고 ‘블러썸’ 편 스틸 컷
LG전자는 이번 TV 광고에서 ‘기술의 정점에서 만난 오브제로 컬렉션할수록 특별해지는 당신의 공간, 당신의 라이프’라는 내용으로 트렌드, 컬러, 스타일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하나씩 더할수록 고객의 공간과 삶이 특별해진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 제품들은 물론, 올해 선보인 ‘오브제컬렉션’ 휘센 타워, 청소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공기청정기까지 포함한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3편의 광고 영상 중 나만의 컬렉션에 포함하고 싶은 광고 영상 1편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 오브제컬렉션’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의 ‘이벤트’를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LG전자 유튜브 계정에서 해당 광고 영상을 클릭해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카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거나 LG전자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광고 영상을 클릭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하면 이벤트 응모를 완료할 수 있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더 많은 SNS 계정에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한편, 이번 ‘LG 오브제컬렉션’ 신규 TV광고 영상은 달콤한 봄을 연상시키는 컬러 베이스의 ‘블러썸’ 편, 자연 감성의 컬러를 담은 ‘내츄럴’ 편, 모노톤의 세련함을 담은 ‘모던’ 편 등 총 3편으로 온에어된다.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를 이루는 ‘LG 오브제컬렉션’의 차분하고 편안한 색상을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로 구성해 보여줌으로써, 컬렉션할수록 특별해지는 ‘LG 오브제컬렉션’을 전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TV광고 영상을 통해 가전만으로도 인테리어가 가능한 LG오브제컬렉션으로 자신만의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하는 방식을 제안하고자 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라인업한 얼음정수기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