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브릿지TV <디마 마스터 클래스> 제작 및 방송 예정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브릿지TV <디마 마스터 클래스> 제작 및 방송 예정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3-31 16:22
수정 2021-03-31 16: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에서 제작한 <디마 마스터 클래스>가 다음 달부터 브릿지TV를 통해 방송될 계획이다.
디마 마스터 클래스에 출연한 배우 이순재. 사진제공=동아방송예술대학교 브릿지TV
디마 마스터 클래스에 출연한 배우 이순재.
사진제공=동아방송예술대학교 브릿지TV
1, 2부 각각 47분 분량으로 제작된 <디마 마스터 클래스>는 오는 4월 4일과 5일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만든 ‘임순례 감독편’을 시작으로 6, 7일 강제규 감독, 8, 9일 배우 정진영, 11, 12일 장준환 감독, 13, 14일 김용화 감독, 15, 16일 허진호 감독, 18, 19일 이명세 감독, 20, 21일 곽경택 감독, 22, 23일 봉준호 감독, 25, 26일 배우 이순재, 27, 28일 배우 전무송, 29, 30일 배우 류승용까지 한 달 동안 브릿지 TV를 통해 전국으로 송출된다.

<디마 마스터 클래스>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운영하는 브릿지TV에서 제작하고 있는 기획다큐로 국내 영화감독, 배우들 중 거장의 반열에 오른 이들을 초대해 토크와 특강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DIMA종합촬영소에서 촬영한 <디마 마스터 클래스>는 한화성 종합촬영소장(영화예술과 교수)이 진행하고 영화예술과, 방송연예계열, 공연예술계열 등의 학생들이 패널로 참석한다. 이들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평소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즉석에서 질문을 하고 답을 들을 수 있다.

<디마 마스터 클래스>를 제작하고 있는 브릿지TV의 김상교 채널사업단장(공연예술계열 교수)은 “스크린이나 TV 등을 통하지 않으면 만나기가 쉽지 않은 유명 감독과 배우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만나 거장의 반열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들을 수 있고, 이들과 같은 길을 향해 가는 학생들이 현실에서 부딪칠 수 있는 고민과 문제들을 물어보고 즉석에서 이에 대한 거장들의 답변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자 제작한 프로그램”이라며 “지금까지 들을 수 없었던 감독과 배우들의 진솔한 얘기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