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의 반발계수는 0.92로 한계에 가깝게 높이면서도 550cc에 달하는 초대형 체적을 실현했다. 현존하는 고반발 드라이버 중 가장 큰 헤드 사이즈로 큰 관성모멘텀을 실현해 최대의 관용성을 구현했다.
초고반발과 대형 헤드 체적이 양립하기 어려운 이유는 헤드의 부피가 커질수록 필연적으로 헤드의 두께가 반대로 얇아지게 돼 고반발에서 발생하는 헤드가 깨지는 취약점 때문이었다.
그러나 비욘드는 첨단 소재의 사용과 독자적인 열처리 노하우를 통해 반발계수와 안정성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비욘드 V550은 반발계수를 높이면서 최대의 ‘스위트스폿’을 실현해 골퍼들에게 최대의 비거리를 가장 잘 칠 수 있도록 했다.
비욘드 V550 드라이버의 헤드는 딥페이스 형태로 제작돼 어드레스 시 시각적인 부담이 없도록 설계됐다. 심지어 일반 드라이버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시각적인 부담이 없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V550의 크라운 면적은 시중의 일반적인 460cc 섈로 타입의 드라이버와 견줘 거의 같거나 1~3%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1800-6007.
2021-03-26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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