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텁텁함 없이 마시는 단백질

운동 후 텁텁함 없이 마시는 단백질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입력 2021-03-24 01:36
수정 2021-03-24 03: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일유업 ‘웨이 프로틴 드링크’

이미지 확대
매일유업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스포츠 드링크 ‘웨이 프로틴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출시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웨이 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의 원재료를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복숭아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부분의 단백질 제품이 농축유청단백질을 쓰는 것과 달리 웨이 프로틴 드링크는 추가 공정을 거쳐 지방·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한다. 100% 분리유청단백질은 흡수가 빠르고 유당과 지방이 없어 평소 유제품 섭취를 꺼렸던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특히 웨이 프로틴 드링크 복숭아는 주로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 드링크의 사용 상황에 맞춰 복숭아과즙농축액과 인도산 프리미엄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해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남성이 구매하지만 웨이 프로틴 드링크는 텁텁하지 않고 맛이 깔끔해 운동 초급자나 여성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웨이 프로틴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을 함유했다. 열량은 2종 모두 100㎉ 미만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2021-03-2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