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꽃연구소’ 벚꽃 제품, 홈카페 및 카페에서 연일 인기 대박 행진
코로나19로 인한 소위 ‘언택트 시대’에도 봄날의 벚꽃 시즌은 어김없이 돌아오고 있다. 흔히 벚꽃하면 생각나는 것은 각 지역의 벚꽃 축제나,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같은 눈과 귀로 즐기는 봄기운이지만 최근에는 매해 벚꽃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며 단순히 보고 듣는 것을 넘어 직접 만지고 맛보며 즐길 수 있는 벚꽃 시즌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해지고 있다.또한 벚꽃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은 그대로 판매량으로 이어지고 있다.
장재영 대표는 “카페와 홈카페에서 벚꽃 제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으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관심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레시피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밝혔다.
특히 벚꽃 개화시기가 가장 빠른 제주도 카페들에서는 곧 시작되는 벚꽃 시즌을 대비한 벚꽃 시그니처 음료 준비가 한창으로, 전국 각지의 개화시기에 따라 다양한 벚꽃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우리꽃연구소’의 벚꽃 제품은 경북 영주·봉화에 벚꽃 농장을 직접 조성하여 생산하고 있는 제품으로, 수입 및 저품질 꽃 사용에 따른 위험성 문제에서 자유롭다는 점에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꽃 제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벚꽃 축제를 이전처럼 마음껏 즐길 수 없는 지금, ‘우리꽃연구소’의 안전하고 다양한 벚꽃 제품을 통해 가정에서 나마 봄기운에 흠뻑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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