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 액티브 밸런싱 라인’은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웰만의 독자적인 성분 B5 Complex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을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같은 외부요인과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으로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20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토너’, ‘로션’, ‘앰플’,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피토 액티브 밸런싱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토너다. 7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담은 고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피토 액티브 밸런싱 로션’은 앞 단계 스킨케어의 보습력을 부스팅 시켜주는 기능성 보습 로션으로, 촉촉한 크리미 제형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 준다. ‘피토 액티브 밸런싱 앰플’은 수분, 장벽, pH, Sebum 등 타고난 피부 환경의 근본을 건강한 밸런스로 맞춰주는 피부 근간 개선 앰플이다. 마지막으로, ‘피토 액티브 밸런싱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토 액티브 밸런싱 라인’은 4종 모두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크웰은 ‘피토 액티브 밸런싱 라인’ 론칭을 기념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