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네디언, 세계 여성의 날 맞아 ‘She Inspires Me’ 글로벌 캠페인 진행

로얄 캐네디언, 세계 여성의 날 맞아 ‘She Inspires Me’ 글로벌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3-05 14:30
수정 2021-03-05 14: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heInspiresMe 해시태그 대두로 여성 연대와 권익을 위한 캠페인 전개
여성의 날 기념 바이올렛 박스 3월 한달간 판매…수익금은 아이티 난민 여성들에게 기부

로얄 캐네디언 제공
로얄 캐네디언 제공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2021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SHE INSPIRES ME’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과 영감을 준 여성을 지목하고 그 스토리를 공유하며 여성 연대와 권익에 목소리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로얄 캐네디언은 세계 각국 여성들이 본인에게 영감을 준 여성과 그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She Inspires Me’ 캠페인 영상과 여성 호르몬 불균형 문제를 직면한 여성들과 제3세계 난민 여성들을 실질적으로 돕는 기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파이토젠, 1%의 기적’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여성 건강 식품 파이토젠이 지금까지 여성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지구 반대편 여성들에게 어떤 가치를 전하고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로얄 캐네디언 제공
로얄 캐네디언 제공
여기에 여성의 날을 맞이해 특별 제작된 파우치와 박스, 캘린더와 에코백, 영양제 케이스 등을 다양하게 채운 ‘바이올렛 박스’도 3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아이티 여성 난민들에 지원된다. 단, 3월 8일 여성의 날 당일 판매에 대한 수익금은 100% 기부된다.

로얄 캐네디언의 여성의 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영상, 바이올렛 박스는 캐나다 공식 사이트 및 로얄 캐네디언 직영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로얄 캐네디언 마케팅 담당자는 “파이토젠은 매년 여성의 날 마다 여성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캠페인을 통해서는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여성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우리의 이러한 활동이 또 다른 여성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