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이 선정한 그레이 컬러는 얼티밋그레이(Ultimate Gray),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 총 2가지 1색상으로, 얼티밋그레이는 견고함, 신뢰, 평온, 안정감과 회복을 상징하고 일루미네이팅은 희망, 생기, 낙관, 따뜻함을 의미한다. 올해는 특히 전례 없던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사람들에게 위 두 가지 색상은 안정감과 희망을 전한다.
올해의 컬러인 그레이 색상으로 이뤄진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 제품도 덩달아 인기몰이 중이다.
오르빗은 프레임과 시트, 선쉐이드 등의 색상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제품을 맞출 수 있다. 컬러는 멜란지 라인과 코어라인으로 나뉘며 멜란지는 3가지 컬러(그레이, 네이비, 카키), 코어는 선쉐이드 6가지(나이아가라블루, 선셋오렌지, 베이지, 블랙, 버건디, 베이비핑크), 시트(모카, 블랙)을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도 3가지(로즈골드, 실버, 블랙)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세계특허 스마트허브를 통해 안정적인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외출할 때는 물론 집안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60도 회전 기능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지 우리아이와 얼굴을 마주 볼 수 있고 아이도 다양한 각도로 더 넓은 세상을 관찰할 수 있다.
유모차, 카시트, 베시넷(요람)으로 자유롭게 호환될 수 있는 오르빗 트래블 시스템 역시 외출 시에도 집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는 일반적인 유모차로 사용하다 아이가 잠을 자야 할 때가 되면 바로 베시넷을 장착해 요람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베시넷에 있는 파파라치 실드를 활용할 경우 아이가 외부 유해물질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할 수 있다.
오랜 이동거리도 문제없다. 메모리폼 이너시트를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이동하여도 흔들림 없이 부드럽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전달하고 친환경 소재로 이뤄져 있어 인체에 무해하다.
오르빗 관계자는 “그레이는 2021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이며 오르빗을 상징하는 대표 컬러 역시 그레이다”라며 “올해 대세 컬러와 우리의 대표컬러가 부합할 뿐 아니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색상을 직접 믹스 앤 매치하여 나만의 유모차를 가질 수 있다는 점도 오르빗의 인기비결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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