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홍보 모델이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상품인 ‘NH크리에이터 어카운트’를 소개하고 있다.
NH투자증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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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출시된 이 상품은 NH투자증권 자산관리전략부가 영업점 PB와 고객에게 여러 단계를 거쳐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자문해 준다. 상품에 처음 가입하면 PB 상담과 ‘고객 맞춤 포트폴리오 진단 설문지’를 통해 고객투자 목표 등을 파악하고 작성된 투자 성향과 투자 기간 등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선정해 알려준다. 이후 PB와 고객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매달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 리밸런싱(재조정)안’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고객들은 꾸준히 변경된 투자 자문서를 제공받게 돼 시장 상황에 따른 오차를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승훈 기자 hunnam@seoul.co.kr
2021-02-23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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