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퍼니처, 화이트 오크 기획전 및 제품 체험단 모집

찰스퍼니처, 화이트 오크 기획전 및 제품 체험단 모집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2-10 10:09
수정 2021-02-10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 찰스퍼니처가 반다(BANDHA) 시리즈에 이은 화이트 오크 기획전 진행과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다 시리즈 론칭에 따른 시리즈 제품 30%할인과 함께 북미산 화이트 오크 수종 제품인 비엔토와 하나시 시리즈 또한 최대 30%할인이 적용된다.

이에 찰스퍼니처 관계자는 “다양한 화이트 오크 수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그동안 라탄 인테리어가 기존 가구와 어울릴까 하는 고민으로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되어줄 전망”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찰스퍼니처는 반다시리즈 제품 체험단 모집을 2월 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모집 중이다. 반다 거실장, 반다 데이베드 등의 찰스퍼니처 대표 가구가 기존 고객이 사용해오던 가구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나 같은 가구를 고객마다 어떻게 새로운 연출을 시도하는지 등을 알아보기 위함이다.

예를 들어, 반다 시리즈의 스툴에 커피잔이나 화분 등 가벼운 소품을 올려두면 협탁이 되고, 서랍장 역시 거울을 올려두면 화장대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 체험단 모집에는 SNS 상에서 인플루언서들의 사진에 나온 제품을 실제로 만나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찰스퍼니처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찰스퍼니처의 가구가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다양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기 위한 목적으로,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최고급 목재만을 고집하는 디자인 원목 가구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준비했다”라며 “고객과 찰스퍼니처 가구만의 감촉과 디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찰스퍼니처는 대량 생산되는 가구와는 차별화된 수제 원목 가구만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파주와 부산, 세종 세 곳의 쇼룸을 운영 중에 있다. 기획전 별 할인율 및 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찰스퍼니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