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리아,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헬스리아,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2-05 10:22
수정 2021-02-05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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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중심의 제품 기획·품질관리 앞장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제도는 제품 기획·생산·유통·사후처리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인증제도다.
서면 및 현장평가 등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면서 2년 주기로 재평가를 받는 CCM 인증은 기업들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기여하는 등 공신력 있는 인증제도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원적외선 홈사우나 전문기업 헬스리아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헬스리아는 원적외선 반신욕기, 홈사우나 등 가정용 사우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2014년 업계 최초 CCM 인증을 획득한 후 2016년, 2018년 재인증과 금번 재평가를 통해 4회 연속 인증 획득의 쾌거를 이뤘다.

헬스리아는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의 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 사례로 선정되는 결과를 이루기도 했다.

기업 관계자는 “이번 CCM 인증 획득 또한 소비자 목소리를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소비자의 신뢰와 권익 보호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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