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CU, 새해 우리가족 장 건강 ‘락토핏∙락토조이 1+1 증정 이벤트’

종근당건강-CU, 새해 우리가족 장 건강 ‘락토핏∙락토조이 1+1 증정 이벤트’

입력 2021-01-20 14:29
수정 2021-01-20 14: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2021년 새해를 맞이해 CU와 함께 온 가족 장 건강을 응원하는 락토핏, 락토조이 1+1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CU에서 락토핏 골드 데일리와 락토조이 워터 2종(복숭아맛·밀키맛) 구입 시 동일 제품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락토조이 워터 2종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새해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종근당건강은 지난해 10월 간편하고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락토핏 골드 데일리를 런칭한 바 있다. 이에 편의점 단독 상품인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1초에 1통씩 판매되며 ‘1초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하루에 한 포씩 가볍게 휴대해 즐길 수 있도록 총 5포로 구성했다.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100억 생균을 투입해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포함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포도향이 나는 달달한 맛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락토핏이 만든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LACTO(유산균)+JOY(즐거움)’)에서 출시한 락토조이 워터는 마시는 유산균으로 맛있고 건강한 유산균 배양분말이 함유돼 있다. 복숭아맛, 밀키맛 2종으로 물처럼 가볍게 마시면서도 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시원한 음료로 수분 충전과 함께 장 건강까지 챙기고 싶을 때, 운동 후 가볍게 마실 음료가 필요할 때, 또 생수만으로는 하루 2L의 물을 마시기가 어려운 이들에게 유산균의 건강함을 선사한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락토핏은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U와 함께하는 특별한 1+1 행사를 통해 락토핏과 함께 새해에도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