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드온은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환경에 맞는 제품을 위해 플렉스온㈜의 독자적인 시스템인 ‘인공지능 피부 분석 솔루션(SI Solution)’을 기반으로 해 유전자 분석, 피부 측정, 피부 설문의 3단계 과정에 걸친 피부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개개인의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55가지 최다 항목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본연의 피부’를, 셀프 피부 측정 진단기를 통해 2개월마다 ‘현재의 피부’를 분석한다. 이후 이 정보를 분석, 조합해 ‘본연의 피부’가 앞으로 준비해야 할 성분과 ‘현재의 피부’가 도움받아야 할 성분을 커스텀 블렌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계절 또는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2개월마다 재측정한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매 2개월마다 나만의 맞춤 화장품을 집으로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블렌드온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 및 국내 온라인몰을 통해 구독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11일부터 블렌드온 커스텀 블렌딩 스킨케어 제품을 월 99,800원에 평생 구독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소진 시 종료되며, 블렌드온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렌탈의 ‘묘미’를 통해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렌드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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