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오엔 살균탈취스틱 ‘닥터클로’, 해외수출 높은 실적 기록

(주)엔오엔 살균탈취스틱 ‘닥터클로’, 해외수출 높은 실적 기록

신성은 기자
입력 2020-12-31 13:30
수정 2020-12-31 13: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주)엔오엔의 살균탈취스틱 ‘닥터클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작년 대비 해외 수출 실적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닦거나 뿌리는 수고로움 없이 제품 비치만으로 5주~6주에서 최대 8주까지 지속적인 살균 소독이 가능한 살균·탈취 스틱 ‘닥터클로’를 선보이고 있다.
닥터클로는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 1등급으로 등록된 살균·탈취 스틱 제품이다. 유럽 신화학물질규정인 REACH-SVHC 209종 테스트, Covid-19 살균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국내 공인시험기관은 물론 해외 공인기관에서도 살균력에 대하여 입증 받았다.

이에 (주)엔오엔의 닥터클로 제품은 아시아, 미국, 러시아, 유럽 등 30여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주)엔오엔 관계자는 “살균력을 입증 받은 닥터클로 살균·탈취스틱을 해외수출 선도 이미지로 구축했기에 올해 해외수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살균 소독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물량이 지속적으로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 수출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엔오엔은 자체 기술개발을 통해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이산화염소를 활용한 스틱 제조업체 최초로 ISO 9001, 14001 인증을 취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