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M커머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자 모바일 패션 플랫폼인 ‘Woo!패션(우패션)’과 제휴를 맺고 입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디지털 본부 설립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옴니 채널 구축과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 ‘무신사’ 입점에 이어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 입점 및 제휴 확대에도 일조하고 있다.
까스텔바작과 입점 제휴를 맺은 ‘우패션’은 ‘패션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골프웨어는 물론, 다수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간편한 절차로 진행할 수 있는 구매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사이즈와 컬러 선택, 개인 정보 입력 등의 번거로운 구매 절차는 물론 반품과 교환까지 구매에 수반되는 전 과정 대행도 가능하다.
‘우패션’은 45세 이상 소비자층에 대응하는 하나의 채널이며, 앞으로 각 세대〮성별 등 구매 특성에 따라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패션 플랫폼과의 입점 및 제휴를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까스텔바작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 패션 플랫폼 1위를 형성하고 있는 ‘무신사’ 골프 섹션에 입점하는 등 M커머스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보도자료 등을 통해 사업 계획을 공표하고, ‘디지털 본부’ 신설을 시작으로 패션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착수했음을 밝힌 바 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향후 디지털 본부를 통해 여러 플랫폼 입점 및 제휴를 확대할 뿐 아니라 자사몰과 연계한 자체 모바일 앱 구축에도 직접 나선다. 이처럼 옴니 채널이 구축되면 비대면 채널에서도 3D쇼룸, VR〮AR 기술을 적용한 피팅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업계에서는 하이테크(High-tech)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는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변화와 움직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까스텔바작은 디지털 본부 설립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옴니 채널 구축과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 ‘무신사’ 입점에 이어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 입점 및 제휴 확대에도 일조하고 있다.
까스텔바작과 입점 제휴를 맺은 ‘우패션’은 ‘패션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골프웨어는 물론, 다수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으며, 간편한 절차로 진행할 수 있는 구매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사이즈와 컬러 선택, 개인 정보 입력 등의 번거로운 구매 절차는 물론 반품과 교환까지 구매에 수반되는 전 과정 대행도 가능하다.
‘우패션’은 45세 이상 소비자층에 대응하는 하나의 채널이며, 앞으로 각 세대〮성별 등 구매 특성에 따라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패션 플랫폼과의 입점 및 제휴를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까스텔바작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 패션 플랫폼 1위를 형성하고 있는 ‘무신사’ 골프 섹션에 입점하는 등 M커머스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보도자료 등을 통해 사업 계획을 공표하고, ‘디지털 본부’ 신설을 시작으로 패션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착수했음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하이테크(High-tech)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는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변화와 움직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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