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끝장 A/S는 올해 기준 에버홈 가전을 찾는 고객이 75만명을 돌파하면서 에버홈의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는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고자 기획됐다.
이는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서비스센터를 찾아가거나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는 것에 불편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것에 착안해 에버홈에서는 전화 한 통으로 전용 제품 회수박스와 포장 패키지를 무상으로 발송·회수부터 진단, 크리닝, 서비스와 서비스내역서까지 종합적인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끝장 A/S는 현재 고객이 택배를 보내기 어려운 식기세척기, 인덕션레인지, 에어프라이어오븐 등 중대형 가전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차후 고객의 요청에 따라 소형가전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버홈 이대훈 대표는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불편함을 찾아 개선하고 서비스 역시 불편함이 없어야 된다”며 “에버홈의 끝장서비스가 아직 대기업의 서비스만큼은 아니지만 언택트 서비스와 중소기업만의 감성 서비스를 지속해 나간다면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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