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시스템 기획실장 김호장은 “코로나19 이후 더 많은 고객께서 자사 초음파 식기 세척기를 찾아주셨고, 국난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는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고객께 상생의 일환으로 대학등록금 지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록 많은 예산은 아니지만 고객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소회를 밝혔다.
그는 “당사 고객 중 형편이 어렵거나 어려워진 고객들도 분명히 있을 것”이라며 “현실적으로 사업체를 자신의 명의로 운영 중인 고객은 재정적 어려움을 겪더라도 저소득층 혜택을 받지 못하는 차상위 계층 구간에 해당될 여지가 크다”고 이번 장학금 사업의 추진 배경을 밝혔다. 그는 자신 또한 과도한 대출을 통해 학위를 취득했기에 그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며, 저소득층/차상위계층 대학생이 정보 부족이나 지원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길 간절히 바란다고 뜻을 밝혔다.
㈜다온시스템은 2021년을 ‘고객 사은의 해’로 정하고 회사의 모든 인프라를 총동원해 고객과 상생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신사업/정책을 연구하고 개발해나갈 방침임을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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