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 신제품 힐 부츠 컬렉션 ‘모스코(Moscow)’ 출시

쿠에른, 신제품 힐 부츠 컬렉션 ‘모스코(Moscow)’ 출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20-12-02 13:46
수정 2020-12-02 16: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이 새로운 부츠 컬렉션인 ‘모스코(Moscow) 컬렉션’을 선보였다.

6cm 힐 부츠 컬렉션인 ‘모스코’는 모스코 건축물의 큐폴라(돔 형태의 지붕)의 아름다운 곡선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부츠 앞 코의 도톰하고 둥근 라인 덕분에 내부 공간이 여유로워 발 볼을 넉넉하게 커버한다.

여기에 청키한 실루엣의 힐이 모던한 감각을 더한다. 쿠에른의 기존 부츠 라인 가운데 가장 높은 굽이지만 1.2cm 높이의 플랫폼이 있어 부담스럽지 않다.

모스코 컬렉션 신제품은 모던한 지퍼 앵클 부츠와 슬림한 피팅의 첼시부츠로 구성돼 있다.

쿠에른 관계자는 “힐 부츠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모스코 컬렉션을 준비했다.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부츠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모스코 컬렉션은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구매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쿠에른은 연말을 맞아 ‘산타 쿠에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달간 온/오프라인구매 고객에게 쿠에른 삭스 및 털인솔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 밖에도 따뜻한 연말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