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마늘·짜장 떡볶이 등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호식이두마리치킨, 마늘·짜장 떡볶이 등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12-01 15:01
수정 2020-12-01 15: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성비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마늘떡볶이 등 사이드메뉴 3종을 출시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3종은 마늘떡볶이, 짜장떡볶이, 씨앗호떡이다.

다진 마늘로 풍미를 살린 마늘떡볶이와 짜장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짜장떡볶이는 치킨과 함께 조합이 좋아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메뉴라는 평가다.

또한 부산의 명물로 익히 알려져있는 씨앗호떡은 치킨과 함께 특별한 사이드메뉴를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보편성과 특수성을 더한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가성비를 그대로 가져온 사이드 메뉴인 만큼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