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편집샵 ‘포레포레’, 해외 인기 브랜드 총집합

키즈 편집샵 ‘포레포레’, 해외 인기 브랜드 총집합

입력 2020-11-26 15:56
수정 2020-11-26 15: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위켄드하우스키즈와 루이스미샤, 드제코 등 핫한 브랜드 큐레이션해 선보여

핫한 해외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키즈 편집샵 ‘포레포레’가 트렌디한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포레포레에서는 스페인 오가닉 브랜드 ‘위켄드하우스키즈(weekend house kids)’와 원목 교구를 선보이는 ‘드제코(DJECO)’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위켄드하우스키즈는 나의 동네와 지구, 지구의 모든 생명을 보호한다는 신념으로 론칭한 스페인의 감성 브랜드다. 인증받은 친환경적 섬유 제품과 핸드메이드 개별 작업이 특징이며, 생산부터 가공, 유통까지 안전성이 보장된 오가닉 제품을 선보여 글로벌 패션 매거진과 글로벌 키즈 페어가 선정한 ‘2019년 가장 주목하는 브랜드’에 꼽힌 바 있다.

프랑스 교육 완구 브랜드 ‘드제코’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교구를 선보이고 있다.
포레포레에서는 이와 함께 엄마들의 워너비 브랜드 ‘루이스미샤’, 귀여운 일러스트와 피마코튼 원단으로 유명한 ‘타이니코튼’, 톡톡 튀는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윙켄’, 세련된 디자인의 ‘더뉴소사이어티’, 감성적인 무드의 ‘릴루’ 등 다양한 브랜드의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현재 MSGM KIDS와 루이스미샤 등 AW20의 일부 브랜드가 신상품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1일부터는 크리스마스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21일까지는 메리메리파티와 진저레이, 라이플페이퍼, 앤클레버링 등 다양한 해외 잡화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아이템도 기획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위켄드하우스키즈와 드제코의 국내 총판인 웹뜰 주식회사는 경쟁력 있는 패션 브랜드 e-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며 서울시와 SBA가 서울 소재 강소 기업을 인증하는 하이서울기업(2019년)에 선정됐다. 아울러 서울형 강소기업(2019~2021년), 제24회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2019년)도 수상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