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가공식품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

쌀로 만든 가공식품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

입력 2020-11-25 16:06
수정 2020-11-25 16: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쌀토리랑 홈페이지
쌀토리랑 홈페이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구매가 활성화되며 건강과 맛 그리고 간편함까지 갖춘 쌀가공식품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이 현대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사회적 이슈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집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에서 해결하는 식사가 증가하고 있으며, 더불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 쌀토리랑은 이런 현대인들의 식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식품을 소개하고 있다.

쌀가공식품은 쉽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함뿐만 아니라 쌀로 만들어 영양적인 요소까지 챙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식품이다. 쌀토리랑은 간편함을 갖춘 식사 대용 식품과 함께 스낵류, 쌀로 만든 주류 등 다양한 종류의 쌀가공식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또한 여러 소비자층에 맞춘 전용관을 운영중이다.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급간식 쌀가공식품을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영양사관’, 저렴하게 원료구매가 가능한 ‘공동구매관’ 그리고 농림축산식품부가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한 쌀가공품 TOP10을 만나볼 수 있는 ‘쌀가공품 TOP10인증관’ 등을 운영하여 각종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한다.

다양한 쌀가공식품과 더불어 소비자층에 맞는 전용관까지 두루 갖춘 쌀토리랑은 현재 새롭게 리뉴얼 오픈해 구성품이 한층 더 풍성해졌다. 해당 쇼핑몰은 인터넷 검색 ‘쌀토리랑’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