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움바 치킨은 지난 6일 푸라닭 치킨이 새롭게 출시한 치킨 메뉴로 부드럽고 매콤한 맛을 특징으로 하며, 부드러운 크림소스 뒤 느껴지는 반전의 매콤함이 매력적인 메뉴이다.
투움바 치킨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2년 만에 재출시된 메뉴인 만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출시가 예고된 직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에 투움바 치킨 판매량(출시일 이후 10일간 기준)은 푸라닭 치킨의 대표메뉴인 블랙알리오 판매량 대비 90.4%, 고추마요 치킨 판매량 대비 147.7%로 나타났다. 실제로 출시 첫날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투움바 치킨 일시 품절 사태가 일어나 푸라닭 치킨 측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와 사과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투움바 치킨이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실제로 푸라닭의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에 버금가는 판매 비중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분들의 리뷰를 반영한 투움바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인 ‘투움바 치킨’은 푸라닭 전국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