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의 개발기간 거쳐 신제품 SMART BLDC V30 선봬
한일전자 파테크의 신제품 SMART BLDC V30은 3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해 만들어졌다. 전세계 최초로 본체에 일체형으로 결합된 회전코드를 적용해 기존 헤어드라이기 제품 대비 전선 수명을 2배 이상 연장했으며, 사용 중 전선 꼬임현상을 최소화해 단선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을 줄였다.
기존 제품은 헤어드라이기 사용 시 1000W 이상 출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회전코드의 접점불량이 발생하기 쉬웠다. 그러나 SMART BLDC V30은 최고출력 상태에서 초당 1회 회전하더라도 3000만회 이상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이상작동 방지 센서가 장착되어 사용 중 이상현상이 발생할 경우 작동이 정지된다. 또 이중구조 안전노즐을 적용해 어린이 등의 노약자가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오작동 및 충격 흡수를 위한 듀얼 프로펙트 기술을 적용해 평상시 사용 중 낙하로 인한 고장을 최소화했다. 리얼메탈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건조 모드, 스타일링 모드, 케어 모드 세 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3단계 온도조절과 풍속조절이 가능하다. 다양한 노즐과 디퓨저를 사용해 보다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다 보면 모발이 건조하고 뜨거워져 손상되는 경우가 많은데, SMART BLDC V30의 경우 온도조절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을 경우 케어모드가 작동돼 5초간 온풍 5초간 냉풍을 자동으로 반복한다. 따라서 헤어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일전자는 탄탄한 내구성 설계와 안전성 설계를 바탕으로 SMART BLDC V30의 보증기간을 3년으로 설정했다. 또 시리얼 넘버 등록을 통한 보증기간 연장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한편 한일전자는 2015년 서울시와 SBA로부터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서울소재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 이미용 가전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