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더해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는 면역

향기 더해 물 없이도 간편하게 먹는 면역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0-11-17 20:28
수정 2020-11-18 01: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면역케어’

이미지 확대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출시한 ‘브이푸드 면역케어’는 면역 기능과 항산화 기능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출시한 ‘브이푸드 면역케어’는 면역 기능과 항산화 기능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면역 기능과 항산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브이푸드 면역케어’를 출시했다. 비타민도 음식처럼 권장 섭취량이 중요하다는 점을 내세운 브이푸드는 모든 제품의 주요 성분을 일일 권장섭취량 100%에 맞게 설계돼 있다.

신제품은 아연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비타민C를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구강 항균, 항산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인 아연과 비타민C 함량은 각각 8.5mg, 100m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일일 권장섭취량 100%를 충족한다. 오렌지향과 망고향이 더해져 프로폴리스 특유의 쓴맛을 잡은 추어블 형태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의 확대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화, 세분화되는 고객 요구에 맞춰 제품 개발과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11-1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