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놀면 뭐하니?’ 못본다…코로나에 MBC 주말 예능 대거 결방

이번주 ‘놀면 뭐하니?’ 못본다…코로나에 MBC 주말 예능 대거 결방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12-18 17:00
수정 2020-12-18 17: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예능국 PD 확진에 대응…검사·방역 거쳐 차례로 재개

MBC 예능 ‘놀면 뭐하니?’. MBC 제공
MBC 예능 ‘놀면 뭐하니?’. MBC 제공
MBC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자 감염 확산 예방 차원에서 오는 19~20일 주말 예능 6개를 결방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결방 프로그램은 ‘놀면 뭐하니?’, ‘선을 넘는 녀석들’, ‘쇼! 음악중심’, ‘백파더’, ‘안 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이며 스페셜 방송을 대체 편성했다.

박성제 MBC 사장은 이날 “코로나19 위기에 회사 손실보다는 출연진, 제작진과 구성원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선제적으로 결방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MBC 상암동 사옥에서 일하는 예능국 조연출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MBC는 확진자의 사내 동선을 파악해 해당 공간을 긴급 폐쇄하고 방역했다. 이어 확진자 동선과 겹친 시설을 이용하는 예능들에 대해 결방을 결정했다.

일시적으로 결방된 프로그램은 제작진 코로나19 검사와 사내 방역을 거쳐 차례로 다시 방송할 계획이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