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열기에 영상으로 감사 인사

나훈아, 콘서트 열기에 영상으로 감사 인사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10-05 15:55
수정 2020-10-05 15: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뜨거운 성원에 감사” 1분 분량 영상 올려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시청자 반응에 나훈아와 KBS가 감사 인사를 올렸다. KBS 제공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시청자 반응에 나훈아와 KBS가 감사 인사를 올렸다. KBS 제공
‘가황’ 나훈아가 지난 추석 연휴 KBS2에서 방송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열기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9월 30일 방송한 나훈아 콘서트는 시청률 29%(닐슨코리아), 3일 전파를 탄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18.7%를 기록하며 연휴 내내 화제를 낳았다.

이에 나훈아와 KBS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https://youtu.be/_loCP71olx0)을 5일 공개했다.

1분 길이 영상에는 나훈아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외치며 ‘덕분에 챌린지’ 손동작을 하는 모습이 포함됐다. 시청자들의 환호하는 표정도 함께 담겼다.

제작진은 “감사 영상은 나훈아 씨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다”며 “모든 스태프와 제작진은 낯선 비대면 공연이었음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