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카카오M 예능 ‘페이스 아이디‘서 일상 공개

이효리, 카카오M 예능 ‘페이스 아이디‘서 일상 공개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8-12 15:05
수정 2020-08-12 15: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폰으로 24시간 담아

카카오M 제공
카카오M 제공
그룹 싹쓰리로 올여름 음원 차트를 휩쓴 가수 이효리가 카카오M과 손잡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카카오M은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페이스 아이디’에 첫 출연자로 이효리가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들과 하루 24시간을 함께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화면도 일반적인 가로 화면이 아닌 세로형 콘텐츠로 제작된다.

이효리는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함과 화려함을 오가는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연출은 ‘딩고’에서 디지털 드라마·예능 콘텐츠 총괄을 맡았던 유일한 PD와 ‘요즘애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등을 연출한 안현진 PD가 맡았다.

유 PD는 “스마트폰을 매개로 한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공개라는 콘셉트에 따라, 새롭고 흥미로운 형태와 내용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이효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일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