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새해 첫 고객에 항공권 등 선물 대한항공의 ‘2024년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1시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가운데)씨를 올해 첫 고객으로 선정,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 2장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등 선물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대한항공, 새해 첫 고객에 항공권 등 선물
대한항공의 ‘2024년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1시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가운데)씨를 올해 첫 고객으로 선정,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 2장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등 선물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연합뉴스
대한항공의 ‘2024년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1시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가운데)씨를 올해 첫 고객으로 선정,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 항공권 2장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등 선물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연합뉴스
2024-01-0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