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B tv 시니어 우수고객 20명을 초청, 가을을 맞아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하는 ‘시니어는 소중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시니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B tv 시니어 우수고객 20명을 초청, 가을을 맞아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하는 ‘시니어는 소중해’(시소) 행사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시소’ 행사는 지난 20일 오후 12시부터 6시간 동안 서울 중구 패스트파이브에서 진행됐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행사를 개최한 배경에 대해 “지난해 허리우드극장과 제휴를 기점으로 시작한 시니어 행복증진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
참석자는 B tv 시니어 전용관 ‘해피시니어’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OCEAN 시니어’를 4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가래떡, 한과, 식혜 등 시니어 맞춤형 음식 제공으로 시작했다. 이어 ▲기분 전환을 위한 퍼스널컬러 메이크업과 패션 변화 체험 ▲전문가 사진 촬영 ▲이름을 활용한 나만의 꽃 토퍼 만들기 ▲‘시니어의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한 특강 ▲스마트 기기 활용법 안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시니어들이 쉽게 겪을 수 있는 심리적 고독과 외로움 극복, 행복 향상 등 삶의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행사를 구성해 참석자들로부터 질 높은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SK브로드밴드는 행사 종료 후 사회적 기업 ‘프로젝트 1907’이 제작한 친환경 고급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처음 진행한 ‘시소’ 행사를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B tv를 즐겨 시청하는 시니어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B tv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은 물론, AI 시대에 걸맞은 참신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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