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서도 편안한 보행 돕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방수·투습 기능 갖춰

일상서도 편안한 보행 돕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방수·투습 기능 갖춰

입력 2024-06-21 09:35
수정 2024-06-21 09: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잔디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잔디로 제공
잔디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잔디로 제공
잔디로는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모두에서 그립력을 제공하며, 가벼운 무게로 오래 걸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기능성으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발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제품 패턴을 단순화하고 기능성을 강조해 설계했다. 발 상태, 발등, 발볼을 세밀하게 감싸면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해 준다. 신발 바닥의 고무 소재 멀티 스파이크 아웃솔 패턴은 스파이크를 대신해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였으며,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주고 발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준다. 촘촘한 돌기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미끄럼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영국 피타드(Pittards)사의 두께 1.8㎜ 이상의 천연가죽을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을 높였다. 아침 이슬, 빗물, 눈 등 물기가 많은 날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 구조를 고려해 자체 개발한 2024년형 신규 라스트를 적용했다.

또한 특허받은 3D 지지대 인솔(깔창)을 적용, 발 모양에 세밀하게 맞춘 설계로 발의 모든 부분을 지지해 준다. 3D 지지대는 4방향의 구조로 디자인돼 발 전체를 빈틈없이 잡아줘 발을 견고하게 고정하고 바른 보행을 도와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