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교육, ‘대단한 독해’ 출시… 하루 15분으로 초등 독해력 잡는다

기탄교육, ‘대단한 독해’ 출시… 하루 15분으로 초등 독해력 잡는다

입력 2022-03-28 16:27
수정 2022-03-28 16: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기탄교육 ‘대단한 독해’ 시리즈. 기탄교육 제공
기탄교육 ‘대단한 독해’ 시리즈. 기탄교육 제공
기탄교육이 오는 30일 저학년을 위한 초등 독해 시리즈 ‘대단한 독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 신간 평가단 이벤트를 한다.

대단한 독해는 초등 저학년생들이 부담 없이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지문 읽기, 문제 풀기, 어휘력 퀴즈를 한 회차에 담아 하루 15분 학습 분량으로 구성했다. 이렇게 매일 15분씩, 15일 동안 학습하면 한 권을 마무리할 수 있다.

학년에 따라 초등 1~2학년, 2~3학년 총 2단계로 나뉘어 있으며 단계마다 인문, 사회, 과학, 예술·스포츠 네 가지 영역 총 4권으로 이뤄졌다.

기탄교육 관계자는 “대단한 독해는 초등 저학년생들이 부담 없이 시작해서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풀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구성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원하는 영역이나 부족한 영역부터 골라서 학습할 수 있기에 독해 학습을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학부모라면 자녀가 관심 있어 하는 영역부터 접하게 해 독해에 대한 흥미를 길러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탄교육은 대단한 독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하루 동안 기탄교육 홈페이지에서 신간 평가단 이벤트를 한다. 기탄 회원들은 이벤트를 통해 대단한 독해 단계별 세트를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탄교육은 대단한 독해 후기를 수렴해 추후 도서 개발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탄교육 홈페이지(www.gitan.co.kr)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itan_official_)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