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주, 고객·기업 가치 높이는 이로운 혁신

롯데지주, 고객·기업 가치 높이는 이로운 혁신

입력 2022-02-23 13:25
수정 2022-02-23 13: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신동빈 롯데 회장이 2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회의실에서 태블릿PC를 이용해 메타버스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롯데지주 제공
신동빈 롯데 회장이 2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회의실에서 태블릿PC를 이용해 메타버스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롯데지주 제공
롯데지주는 올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한다.

신동빈 롯데 회장은 지난달 20일 열린 상반기 사장단 회의(VCM)에서 “미래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를 만드는 데는 중장기적인 기업 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이 핵심”이라면서 “시대의 변화를 읽고 미래지향적인 경영을 통해 신규 고객과 시장을 창출하는 데 투자를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고객의 삶과 환경을 어떻게 더 좋게 만들 것인지 고민해야 한다”며 “모든 의사결정에 선한 가치가 고려돼야 한다”고 말했다.

롯데는 지난해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모두에게 이로운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를 선포하고 미래형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정보기술(IT) 기반의 차세대 미래 먹거리, 친환경 사업 확대 등 ‘뉴 롯데’로 나아갈 성장동력 발굴에 매진하고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