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안전 2기 크리에이터’, 2021년 활동 마무리… 온라인 수료식 가져

‘승강기 안전 2기 크리에이터’, 2021년 활동 마무리… 온라인 수료식 가져

입력 2021-12-31 10:52
수정 2021-12-31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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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승강기안전공단 문화홍보실장(왼쪽)이 최우수 크리에이터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제공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문화홍보실장(왼쪽)이 최우수 크리에이터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제공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지난 30일 ‘승강기 안전 2기 크리에이터’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온라인 수료식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승강기 안전 크리에이터’는 대국민 승강기 안전이용문화를 확산하고자 지난해 ‘승강기 안전 1기 크리에이터’를 시작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승강기 안전 콘텐츠를 발굴·소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유튜브에 한정된 크리에이터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분야로 확대했고, 대상 인원도 전 연령대로 넓혔다. 이를 통해 승강기 안전에 대한 120여개의 다양한 콘텐츠가 제작돼 국민들에게 공개됐다. 이로써 승강기안전공단 유튜브 콘텐츠 조회 수가 860만회를 돌파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게 승강기안전공단 측의 설명이다. 승강기 안전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영상은 공단 SNS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수료식에는 2기 크리에이터가 온라인으로 참여해 그동안의 활동 결과를 공유했다. 또한 최우수 1명, 우수 2명의 크리에이터에게 상금·상장이 수여됐다.

수료식에서 이용표 승강기안전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애써준 크리에이터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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