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제2회 총장배 E-Sports 대회 및 게임위크’ 성료

서울시립대, ‘제2회 총장배 E-Sports 대회 및 게임위크’ 성료

입력 2021-11-30 15:56
수정 2021-11-30 15: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제2회 총장배 이스포츠(E-Sports) 대회 및 게임위크’에서 수상자들 및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립대 제공
‘제2회 총장배 이스포츠(E-Sports) 대회 및 게임위크’에서 수상자들 및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립대 제공
서울시립대학교는 지난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한 ‘제2회 총장배 이스포츠(E-Sports) 대회 및 게임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에 따라 기존 이스포츠 대회에 오프라인 참여형 부스를 추가하고 동아리 홍보문화제를 병행해 대동제 급의 행사인 게임위크로 확대 진행했다.

이스포츠 대회는 루미큐브, 카트라이더, 리그 오브 레전드 총 세 종목으로 진행됐다. 각 예선전과 루미큐브 종목의 결승전은 온라인으로 했고, 재학생들에게 인기 게임인 카트라이더 종목과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결승전은 지난 26일 100주년기념관 실내 체육관에서 열렸다.

결승전 경기는 인기 해설인 전용준, 클템의 진행으로 유튜브 채널에 생중계됐다. 진행 결과 리그오브레전드는 자연과학대학팀(김남현·박상우·소승현·신용윤·전성찬·허정우)이 우승을, 공과대학팀(이승준·이철중·정승준·박우혁·박건)이 준우승을 했고 카트라이더는 권혁주(컴퓨터과학부, 21) 학생이 우승을, 루미큐브는 김민서(경영학부, 21) 학생이 우승을 차지했다.

서순탁 서울시립대 총장은 “이번 총장배 이스포츠 대회와 게임위크를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에도 학생들 간의 활발한 교류 활동을 볼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총장배 이스포츠 대회 및 게임위크가 많은 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서울시립대학교만의 새로운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