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서울광고대상_수입차부문 최우수상]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벤츠 전기차 EQA’

[제27회 서울광고대상_수입차부문 최우수상]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벤츠 전기차 EQA’

입력 2021-11-30 00:00
수정 2021-11-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기업의 이념·철학 녹여”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 2019년 지속 가능 전략인 ‘앰비션(Ambition) 2039’를 발표하며, 오는 2039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습니다.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기후변화 문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Mercedes-Benz GREEN+)’를 출범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광고대상에서 수입차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The new EQA’에는 탄소 중립을 향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념과 철학이 잘 녹아 있습니다. 새로운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의 이미지에 ‘This is for a new generation’이라는 메시지를 화두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The new EQA 출시를 시작으로, 전기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EQ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로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진경 상무
박진경 상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