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쿠론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 전개

코오롱FnC, 쿠론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 전개

입력 2021-10-29 00:00
수정 2021-10-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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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이 시대 여성을 향하는 ‘스테파니 위 러브(STEPHANIE WE LOVE)’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은 2019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쿠론에서 전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시즌에는 ‘STEPHANIE WE LOVE : 우리가 사랑한 스테파니 이야기’라는 테마로, 쿠론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을 매개체로 싱글맘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스테파니 백의 판매 금액 일부와 쿠론의 백이 싱글맘 자립 지원 후원 단체인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홀로 신생아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필요한 기저귀 가방 용도의 쇼퍼백과 워킹맘들을 위한 쿠론의 데일리 백도 기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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