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베스트브랜드 대상] 캘러웨이골프 ‘에픽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

[2021 베스트브랜드 대상] 캘러웨이골프 ‘에픽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

입력 2021-10-29 00:00
수정 2021-10-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인공지능 설계로 스피드·관용성의 프레임을 바꿨다

캘러웨이골프 ‘에픽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사진)는 경량 클럽 디자인의 장점과 에픽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돼 볼을 쉽게 띄워 더 멀리 보낼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기존 ‘에픽 맥스 드라이버’보다 약 18g(남성용 기준) 가볍기 때문에 더 빠른 스피드로 스윙할 수 있다. 인공지능이 설계한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수직 방향은 물론 수평 방향이나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주며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준다고 한다. 또한 인공지능이 설계한 플래시 페이스가 더 넓은 영역에서 빠른 스피드를 제공해 준다.

에픽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는 티타늄에 비해 더 가볍고 더 강한 트라이액시얼 카본 소재를 사용했으며, 최적의 런치앵글과 높은 관용성을 구현하기 위해 무게를 재분배했다. 토 부분에 더 많은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적용해 드로우 바이어스를 추가하는 동시에 무게를 줄여 강력한 샷을 구현해 준다.

이 제품은 12g의 조정 가능한 슬라이딩 리어 웨이트가 장착돼 골퍼가 원하는 볼의 구질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와 솔이 화이트 PVD 마감 처리돼 블랙 컬러를 기조로 한 에픽 맥스 드라이버와는 다른 고급스러움을 지니고 있다. 185g의 가벼운 헤드, 경량 샤프트와 그립으로 결합돼 스윙하기 편하며 빠른 스피드와 긴 비거리를 내는 데 도움을 준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