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모바일 웹 전면 리뉴얼
먼저 방문객들이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전체적으로 바꿨다. 방문객이 즐겨 찾는 주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가독성과 명확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 수호천사 이미지를 간결한 콘셉트로 구현했다.
또 카테고리를 기존 상품 중심에서 방문객 서비스를 중심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했다. 보험계약대출은 물론 사고보험금 접수·청구, 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해지, 신계약 보완처리(DUC) 서비스 등 기존에는 앱을 통해서만 할 수 있었던 서비스를 모두 모바일 웹으로도 처리할 수 있게 했다.
간편 인증 수단도 추가됐다. 지문 및 얼굴 인식, 카카오페이를 통한 인증도 도입해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로그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