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매료시킨 28개 히트상품… “내 맘 꿰뚫은 너! 이유 있었네”

소비자 매료시킨 28개 히트상품… “내 맘 꿰뚫은 너! 이유 있었네”

입력 2021-06-29 16:24
수정 2021-06-30 09: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2021 상반기 히트상품

이미지 확대
매년 수많은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지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은 소수에 불과하다. 독특한 아이디어가 접목됐거나 매료시킬 만한 차별성을 갖춘 것들이다. 바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바라는 ‘니즈’를 정확히 짚어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점은 서울신문이 뽑은 히트상품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들 상품은 본연의 제품력을 넘어 소비자 생활의 질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자신만의 무기를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 매력을 들여다본다.



2021-06-30 37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