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섹타나인과 ‘고객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서울드래곤시티 문숙림 총지배인, 서울드래곤시티 승우용 이사, 섹타나인 김대일 대표, 섹타나인 김보람 상무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왼쪽부터 서울드래곤시티 문숙림 총지배인, 서울드래곤시티 승우용 이사, 섹타나인 김대일 대표, 섹타나인 김보람 상무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는 16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서울드래곤시티호텔 연회장 ‘백제’에서 SPC그룹 계열사 SPC섹타나인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폭넓은 인프라와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SPC섹타나인의 디지털 역량을 결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식음업장과 SPC섹타나인의 여러 파트너 브랜드가 협업해 양사의 회원들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 일례로, 약1천4백만명의 SPC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회원들을 대상으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서울드래곤시티의 객실 및 식음업장 관련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호텔 서비스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 멤버십 카드 개발 및 모바일 결제 시스템 도입 등으로 고객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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